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 먹은 음식 리뷰

수원역 롯데몰 아메리칸에그샌드 - 식사 대용으로 포슬한 스크램블에그샌드 어때요?

계란과 식빵의 조합은 항상  옳아요.

집에서 자주 해 먹는 프렌치토스트와 에그 샌드위치도 있지만,

마성의 매력을 지닌 남이 해주는 음식도 가끔은 먹어줘야  진리예요

수원역 롯데몰 1층 중앙홀에 위치한 아메리칸에그샌드입니다.

 

 

 

 

매장 내부입니다

테이블 7개 정도 운영합니다.

혼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지만,

지나다니는 사람들과 얼굴 맞대고 먹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해요.

보통은 포장 시 웨이팅하는 자리가 될 것 같네요.

사진 찍은 자리가 제일 안 쪽 자리입니다.

주 중 점심시간 살짝 지난 시간이에요

 

 

 

 

기본 에그샌드와 햄치즈에그샌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입니다.

세트 아니고 각각 주문이에요.

 

에그샌드 3,300원

헴치즈에그샌드 3,8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3,000원

아이스티 3,500원

 

참고로

불고기가 들어간 에그샌드는 4,200원

핫도그와 빅도그류는 4,500~4,800원

에이드류는 3,800원

생과일주스 5,000원

 

 

 

 

동행한 첫째 강쥐의 햄치즈에그샌드

동행하지 못한 둘째 강쥐에게는 당연히 두 개가 필요한 사이즈입니다.

햄은 잘 구웠고, 괜찮다고 하네요

나는 햄이다-!

하고 

너무 진하게 햄 냄새 풍기면

스크램블 따로 햄 따로 맛이 겉돌 수도 있는데,

맛있다고 해요.

치즈와 계란의 조합은 상상하는 맛 그대로

 

 

 

 

내가 주문한 에그샌드

 

빵은 베이커리에서 사 먹는 일반 식빵보다 사이즈 작아요

빵만 먹어보면 바삭하고 짭짤하니 마가린과 버터를 적절하게 섞어서 사용한 고소한 맛이 나는데

이게 구워주는 사람에 따라 약간 맛의 차이가 있네요

 

같은 매장에서 한 달 정도 간격으로 두 번 먹었는데

빵의 바삭함과 고소함이 살짝 차이가 났어요

짭짤함은 그대로~

주말보다 주중에 더 맛있게 먹었어요

 

스크램블은 계란과 우유가 잘 배합되어

포슬포슬 부드러우면서 달달함이 느껴져요

많이 단 건 아니고,

허기질 때 먹으면 딱 기분 좋아지는 달달함이에요

스크램블 자체에 단맛을 첨가한 건 아니고 조리 후 시럽을 뿌려줍니다.

스크램블은 주말에 먹은 게 더 맛있었어요.

부드러움은 그대로인데  조리시간 차이가 있었던 듯해요

주말 오후 시간에 먹은 게  조리시간 단축으로 좀 더 부드러웠어요.

 

빵 밑부분까지 스크램블이 꽉 차있지는 않아요

소프트아이스크림 콘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빵의 짭짤함과 고소함

스크램블의 부드러움과 달달한 고소함

당연히 잘 어울리겠죠?

 

스크램블의 포슬함과 고소함을 느끼고 싶다면

햄치즈에그샌드보다

기본 에그샌드 추천합니다.

 

수원역 롯데몰

식당 많고

먹을 거 많지만

거하지 않게,

간단하고 빠르게,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아메리칸에그샌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