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밖에서 만나는

에이전트 H 미션 파서블 첫번째 캠페인 굿즈 - 나는 요원일까요..?

너튭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고 있는

미션 파서블 팀의

첫 번째 캠페인 굿즈

그분이 드디어 오늘 도착하셨습니다.

 

 

포장상태 깔끔하네요

테이핑도 깔끔해요

H님 보는 듯합니다.

 

 

 

 

화이트 & 블랙

두 개가 가지런히 들어있어요

받는 사람 기분 좋게 넣어주셨네요

땡큐 파서블 팀

 

모자를 득템 하신

요원이 우리 집에 살고 있습니다.

누군지는 밝히지 않습니다.

요원이니까요

 

 

 

 

개인적으로 무채색 모자를 좋아합니다.

모자 질감은 어떤 분이 원하신 대로 뺀뺀~~합니다.

나는 사실 서울 사람이라

뺀뺀~~의 확실한 의미는 잘 모르지만

감각은 확실하게 통합니다.

 

 

 

 

그렇다고 두께가 두껍거나 투박하지 않아요

적당한 두께에 가격 대비 아주 잘 만들어진 모자입니다.

 

 

 

 

모자 안에 같이 동봉된 스티커

생각보다 많아서 우왓-! 살짝 당황

AGENT HAPPY

AGENT HANDSOME

AGENT HONESTY

AGENT HATE

??

에서 더 당황..

Q님 이거 만들 때 H님과 협의 후에 만드신 건가요?

아님 선제작 후보고인가요?

유쾌하게 웃고 갑니다

 

 

 

 

노트북이 그레이 색인데 붙이면 잘 어울릴 듯요

다 붙이면 거의 도배 수준 되겠는데요?!

H님 팬으로 강제 일코 해제됩니다.

붙일까요....? 말까요.....?

배그 좋아하는 둘째 강쥐

컴퓨터에 살짝 붙여줘야겠어요

 

 

 

 

캡 짧은 볼캡 불호입니다.

모자 고르는 기준 또한 까다로워요

이 친구는 캡이 중앙 기준 7cm라 적당합니다.

착용 시 머리를 둥글게 감싸는 모양도 예뻐요

그래서 착용하면 더 예쁘지만,

착용샷 불허합니다.

나는 자유인이니까요

 

모자 착용해보니

실제로 H님 얼굴형이 가늠되네요

엄지 척!!

 

 

 

 

 

강쥐들 어렸을 때부터

기부 캠페인하는 모자나 팔찌 등을 사주기도 하고,

의미도 설명해주면서

내가 착용하기도 했기 때문에

울집 강쥐들은 기부 캠페인에 대해

관심도 많고 인식도 좋아요.

파서블 팀에서 선하고 투명하게 기부하실 것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멋쁜 모자 좋은 가격대로 만들어 줘서 고맙고,

살포시 건강하게 돌아와 줘서 고맙고,

또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강쥐들도 고마운 하루입니다.

 

 

 

 

모자 뒤편 첫 번째 에디션 글귀 보이시나요?

M.P.P.C

미션 파서블 파서블 캠페인

의미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모자 안도 확실하게 신경 쓰셨네요

모자 안 흰색 띠처럼 보이는 것은

모자를 고정해주기 위해 끼워진 종이이니 참고하세요

 

 

 

 

모자

뿌듯하게

자부심 넘치게

열심히 쓸 계획입니다.

 

두 번째 구매자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화이팅!!